롤대리 장점이란?

롤대리 장점이란?

롤대리 장점이란?

Blog Article

최정예 멤버(현 챌린저 그마 기사)님)들이 계시는 믿음직한 팀

롤대리 하루팀 자주 묻는 질문

1. 롤대리란 무엇입니까?
-고객님의 티어가 지금 있는 곳이 아니다 싶거나, 높은 구간에서 게임을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승리 보장 제도입니다. 고객님의 계정으로 실력있는 강사의 듀오로 빠르고 깔끔하게 승리를 보장해드립니다.

2. 롤강의란 무엇입니까?
-고객님의 부족한 점을 강사진님들이 관전을 하며 피드백, 혹은 게임플레이중 부족한 부분을 실시간으로 피드백 해드리는 제도입니다. 롤을 하는데 고객님의 플레이에서 어디서 문제인지 모르거나 실력을 증진 시키고 싶을때 하루팀은 친절하게 고객님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지극정성으로 고객님께 선사해드리겠습니다.

3. 롤듀오가 궁금합니다.
-고객님과 같이 플레이를 하며 승리를 쟁취해드리는 제도입니다. 마이크를 사용 할 시에 고객님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하여 고객님의 플레이에 살을 덧붙이며 게임을 즐겁게 할 수 있는 편안한 느낌을 가져다주고 기분좋게 승리를 전달해드립니다.

4. 롤대리 하루팀만의 장점이 어떤거죠?
-5년째 고객님들이 바래왔던 모든 점들을 이루고 실력이 출중하고 친절한 강사님들의이 준비되어있으며 고객님이 가장 원하시는 강사분을 매우 빠른 시간내에 배정해드리며 단시간에 처리를 해드립니다. 또한 상담원이 24시간 대기중이며 문의를 접수 할 때 그 어느팀보다 친절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며, 고객님이 롤강의 처리하시기 어려운 것들을 그 어느팀 들과 다르게 매우 빠르게 처리해드릴 수 있다고 감히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5. 원하는 레벨까지 안전하게 가능한가요?
-고객님이 원하시고 생각하시는 레벨을 하루팀은 최선을 다하여 도달할 것을 보장드리며 타 팀들과는 다르게 매크로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전면 수작업으로 진행되며 클린하고 프로페셔널 하게 처리해드립니다.

Report this page